본문 바로가기

소셜제휴마케팅

소셜제휴마케팅은 또 뭐예요?


소셜제휴마케팅은 또 뭐예요? 


저도 참^^;..... .ㅋㅋㅋ

블로그 새롭게 시작해야지 하면서. 티스토리에 만들었다. 

그리고는 제목을 "어윤재의 소셜제휴마케팅 이야기" 라고 했는데.. 


소셜제휴마케팅에 대한 글은 아직도 못 올리고 있었네요.


첫 스타트를 어떤 지인으로 부터 .... 글을 쓰게 되었네요. ㅎㅎ




 

나의 카카오톡 ID : eoyunjae 

아무튼 저의 카톡 첫 페이지 내 프로필에 "참 재밌어요. 소셜제휴마케팅 전문가(미래의나)♥" 라고 적혀있다.

지인들에게 소셜제휴마케팅이라는 단어를 알리기 시작한 때이다.  (본 블로그 탄생과 함께... )


'어윤재 니가 제휴마케팅 전문가 라는 거는 어느정도 인정해 줄께...  근데 소셜제휴마케팅은 뭐야?'

지인들의 질문은 이어 졌다.


친한 지인이기에 편히 답을 했을 뿐이지만... 


결론적으로 =>  소셜제휴마케팅이라는 단어 제가 만들어 봤습니다.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제휴마케팅이 소셜과 만나면 그게 소셜제휴마케팅 이지 않겠습니까 ^^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조금만 있으면 구체적으로 하나씩 하나씩 소개해 드릴께요.


근데.. 오늘 오전동안 또 고민에 휩싸였다.... 

제휴마케팅이 B2B 에서 B2C 로 진행이 되었다면... 

결국 소셜은 B2C, 특히 C2C 의 성격이 너무나도 분명하기 때문이다... 

그렇다면 소셜제휴마케팅은 C2C 의 성격을 최대한 B 가 와 G 가 활용해야 된다.... 

그 기법들은 다양하게 나올 것이다. 우선은 소셜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그이가 진행 될 앞으로의 세상을 

조금 더 관심어린 눈으로 살펴본다면..... 진정한 소셜제휴마케팅도 나오지 않을까 ? 


소셜제휴마케팅! 기다려라. 내가 간다.... 


링크나우 http://eoyunjae.linknow.kr

페이스북 http://fb.com/eoyunjae

트위터    http://twitter.com/eoyunjae

블로그    http://eoyunjae.tistory.com


어윤재 (Eo Yun Jae)